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여러분들 중에 파타야의 밤문화가 발달했다고는 들었지만 낯선 이국땅에서 돈낭비에 시간 허비하실까봐 여행전 걱정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실겁니다.

내가 어디서 헌팅좀 해봤고 자만추를 원하시는 손님분들이나 이미 짝이 있어 나이트클럽서 엉덩이좀 흔들고 싶으시는 손님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밤문화입니다.

태국의 밤문화는 독특하고 활기찬 경험을 제공합니다. 태국 주요 도시들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야간 활동을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라이브공연 펍인 스톤하우스 펍과 한식을 파는 마오포차, 워킹 대표 나이트클럽 판다클럽과 미스트클럽, 아고고바 사파이어 아고고 등등이 파타야에 방문하시는 여러분들이라면 한번 쯤 경험하면 좋을 장소입니다.

예전부터 단체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여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으나 하루 놀기에는 아주 좋은 가라오케 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파타야황제투어는 귀찮은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입니다. 모든것이 클릭 한번에 처리되며 파타야 입국부터 돌아가는 길까지 패키지 형식으로 잘 짜여진 투어코스입니다.

우리가 이 부분을 무조건 숨기고 쉬쉬 한다고 해서 여행객들이 태국에 여행을 와서 그런 부분을 쉬쉬 하면서 여행을 하느냐?  하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절대로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물집 – 물집은 한국의 안마와 시스템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된다 허나 다소 차이는 있습니다

파타야 아고고는 파타야 전 지역에 있는 폐쇄형 바와 쇼걸 푸잉이 있는 술집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가 말하는 파타야 아고고라고 하면 방콕 변마 보통은 워킹스트리트에 자리한 아고고를 통칭 합니다.

많은 수의 푸잉을 보유하고 있어 방에 입장하신뒤 실물을 보고 초이스하는 시스템입니다 

푸켓의 파통 지역은 방글라 로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밤문화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밤이 되면 네온 사인이 빛나는 바와 클럽들로 활기를 띠며, 다양한 라이브 뮤직 장소와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제일 앞렬 자리는 직접 공연배우의 신체를 터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터치전에 손소독제도 나눠주며 나름 위생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고민없이 일정만 따라 가시면 투어와 연애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효과가 있습니다만 단점으로는 패키지 여행이다보니 금액이 자유여행보다는 비싸다는점, 스케쥴 조정이 힘들다는점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